[완타치_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 칙


제 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이라 함)은 약관에 동의한 이용자(이하 “회원”이라 함)가 완타치컴퍼니(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스마트 건축자재 물량 자동산출 및 일괄발주 서비스 앱 ‘완타치’(이하 ”서비스”라 함)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에 게시하여 공지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시행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변경된 약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변경될 내용 중 중요사항에 대한 설명을 포함)를 완타치 앱 회원가입 시 수집된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전송수단으로 발송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시행일로부터 10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 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때에는 본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규정된 내용이 개별 서비스 약관에서 정한 이용 규정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약관의 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2장 서비스의 이용


제 3조 (서비스의 제공)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아래 각 호로 합니다.

(1) ‘완타치’는 사용자가 스마트폰 및 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건축자재 물량 자동산출 및 단위환산, 위치기반의 자재업체 정보 및 일괄 견적요청(역경매), 일괄 및 업체(담당자) 지정 발주요청 등을 할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웹 서비스입니다. 

(2) 사용자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자재업체정보를 제공하고 가맹점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등을 전송합니다.

(3) 기타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등의 방법으로 추가적으로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제 4조 (정의)

(1) “회사”라 함은 서비스 개발, 운영 및 회원정보를 관리하는 완타치컴퍼니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3) “서비스”라 함은 회원 또는 이용자가 PC, 모바일 등의 각종 디지털기기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애플리케이션(또는 앱)”이라 함은 단말기에 설치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소프트웨어를 의미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 중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 법령 및 서비스 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 및 상거래 관행에 따릅니다.


제 5조 (서비스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원의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 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사용을 승낙한 직후부터 가능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본인의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고 해당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회원정보 변경 등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를 수정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원이 정보를 변경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정보를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등록하는 등 본인의 정보를 정확히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본 약관에 따라 해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에 대하여 확인조치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확인조치에 대하여 적극 협력하여야 합니다.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정보를 부정확한 것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 이용시간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불가능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00:00-24:00)으로 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설비의 정기점검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별도로 서비스 이용의 날짜와 시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회원가입 및 이용의 승낙)

(1) 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용신청을 승낙하고, 회원이 신청한대로 회원가입을 승낙합니다. 

(2) 회원정보는 회원의 신청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에 대한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사용 등 이용자의 회원정보가 허위로 기재된 경우

  ② 회원정보 등 서비스 신청 및 이용 시 필요한 사항을 허위로 기재하거나 중대한 사항에 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③ 서비스에 중복된 회원정보가 존재하거나 기타 회원의 보호를 위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④ 사회의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회사의 설비나 기술, 정책 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하거나 중단될 경우

  ⑥ 기타 서비스 이용 필수 조건 (본인 명의 스마트폰 사용, 본인이 동의한 주요 포털사이트 및 SNS 로그인 API, 앱 설치 가능 스마트폰 기종 사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⑦ 버그 및 악성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시스템 취약점을 악용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⑧ 위법, 불법 행위 등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⑨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⑩ 회원의 이용 목적이나 서비스 이용 방법이 회사의 재산권이나 영업권을 침해하거나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⑪ 기타 회사의 내부 서비스 제공 기준과 회사의 정책에 적합하지 않는 회원으로 판단되는 경우나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제 7조 (서비스 내용변경 통지 등)

(1)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약한 제휴기관 또는 기업과의 계약종료, 변경, 신규서비스의 개시 등의 사유로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서비스 내용의 변경 사항 또는 종료를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경우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통지를 함에 있어서는 회사의 웹사이트 공지사항 페이지를 통하여 회원들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 본인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은 상당한 기간 동안 이를 공지하고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발송하여 개별통지 합니다.

(3) 서비스가 종료되는 경우에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반드시 본조 규정에 따라 이메일을 통하여 이를 고지합니다. 


제 8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또는 서비스 화면, 메시지,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는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3) 회원은 비밀번호 등 회원의 정보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와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대하여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②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③ 기타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요구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회사는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정보는 보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추가적인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기타 기기 및 소프트웨어와의 연동)

(1)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를 목적으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모바일 기기, IOT 디바이스, ERP, POS, 기타 디바이스 및 소트프웨어 등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연동이 승인된 기타 기기에서 측정된 정보의 수집 및 보관을 수행합니다. 


제 11조 (서비스의 개시)

(1) 회사는 회원이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 후 서비스를 즉시 제공하며, 고객이 제공하고 회사가 보유한 정보에 기반하여 공시한 서비스 제공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서비스에 한해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회사 대표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3) 회사는 모바일 단말기(안드로이드, iOS)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며 회원은 회사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의 단말기에서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설치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보유 및 가입한 단말기의 종류와 통신사에 따라 애플리케이션의 구성과 기능에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 12조 (서비스의 내용)

본 서비스는 다음 각 호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 건축자재 물량 자동산출 및 단위환산 - 자재선택, 건축설계 지표 입력 등을 통해 시공면적에 필요한 건축자재 물량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각 자재별 단위로 환산한 전자발주서를 생성하는 기술 및 서비스 

(2) 일괄 견적요청(역경매) - 위 전자발주서를 이용하여 서비스에 등록된 자재회사 담당자들에게 견적을 요청하고 실시간으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기능 및 서비스

(3) 바로 발주요청 - 위 전자발주서로 자재회사 담당자를 지정하여 발주를 요청하거나 원하는 견적서를 제공한 자재회사에게 바로 발주요청을 할 수 있는 기능 및 서비스  

(4) 위치기반의 자재업체 정보 - 사용자 주변의 자재회사 정보를 제공하고 자재업체 담당자(들)가 회원가입 후 회사를 등록할 수 있는 가능 및 서비스

(5) 부가 기능 - 위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 및 회원 편의를 위한 모든 기능을 의미합니다. 


제 14조 (서비스의 변경 및 제한)

(1) 회사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변경, 중단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 및 제공일자를 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 서비스 개편 등 운영상 필요한 경우

  ②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설비의 장애, 통신 두절 등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③ 기타 정전, 설비의 장애,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한 경우

  ④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⑤ 회사의 사업계획의 변경 또는 경영상의 사유로 더 이상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⑥ 회사는 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사전에 통지해야 합니다. 단,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사후에 통지합니다.

  ⑦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사는 경고, 한시적 이용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고, 제한의 종류 및 기간과 제한의 방법 등에 관한 구체적인 기준은 서비스 운영원칙 등 회사에서 정한 별도의 기준에 따릅니다.

(4)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5)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시키기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탈퇴 처리 전에 이를 통지하고, 회원은 회사의 통지를 받은 날로 부터 30일 이내에 이에 대한 항변의 기회를 가집니다.


제 15조 (게시물의 관리)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서비스 내에 게시한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이용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통망법),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련법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으며 회원의 서비스 이용 중지 또는 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②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③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요청이 들어 온 경우

  ④ 음란물을 포함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하는 경우

  ⑤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내용,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하는 경우

  ⑥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서비스 이외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영업 활동,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배포, 해킹을 하는 경우

  ⑦ 본 약관에 따른 회원의 의무에 위반되거나,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이나 법적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 16조 (정보의 제공과 게재)

(1) 회사가 타 업체와 사업 제휴, 사업 양도, 회사의 분할, 합병 시 회원의 정보는 공유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광고를 포함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 전자우편, 핸드폰 문자 메시지(SMS, MMS), 우편 , 애플리케이션 알림(PNS)의 발송, 전화 등 기타 적절한 통신수단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고객문의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서비스 화면 등 회사가 지정하는 위치에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정보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에서 게재하는 게시물에 대한 임의 삭제, 비방, 기타 방해 행위 등을 할 수 없습니다.

(4) 회사는 회사나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가 제공하는 재화, 용역 등에 대한 거래에 대해서 보증하지 않으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장 회사의 의무


제 1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게 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나 주무관청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관련 설비 및 소프트웨어에 장애가 발생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통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대한민국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 1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본래의 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수사 기관에의 고발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 변경 시에 허위 정보를 등록하거나 정보를 누락 또는 부정확하게 등록하는 행위

  ② 타인으로 가장하거나 명의를 도용하는 행위,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타인에게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③ 회사나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④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에 관련 법령에 의하여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게시 행위

  ⑥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는 행위

  ⑦ 불법 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행위,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서비스 또는 프로그램상의 버그 등 이에 준하는 것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2) 회원은 자신의 계정을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이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이를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및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제 3자에게 양도, 증여, 대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 4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9조 (이용계약의 해지)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회원정보관리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탈퇴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제12조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이로 인하여 서비스 운영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이에 대한 민, 형사상 책임도 물을 수 있습니다.

(3) 이용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서비스 내에서 작성한 게시물 등은 모두 삭제됩니다. 다만, 제3자에 의하여 스크랩 또는 다른 공유 기능으로 게시되는 등 다른 이용자의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삭제되지 않고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거나 방송통신위원회 등 관계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회원과의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으며, 해당 게시물을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지식재산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②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지속적으로 게시하는 행위

  ③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행위

  ④ 다른 회원의 계정을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⑤ 본인의 계정을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매매하는 행위

  ⑥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 가입, 탈퇴를 수차례 반복하여 금전적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

  ⑦ 서비스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및 본 약관,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5장 기타


제 20조 (약관 외 준칙)

(1) 회사는 본 약관 외에 회사의 서비스 운영원칙을 규정하며, 회원은 회사의 운영원칙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운영원칙 및 회사와 회원 간 별도의 계약에 따르며, 본 약관과 회사의 운영원칙 및 회사와 회원 간 별도의 계약의 내용이 충돌하는 경우 계약서 등에 예외 규정을 별도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의 내용이 우선합니다.


제 21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 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약관, 서비스 이용방법 및 이용 기준을 준수하지 않은 결과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조 (분쟁의 해결)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회사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로 합니다.


제 23조 (규정의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별도의 세부 약관, 양자 합의된 계약서, 회사의 공지, 이용안내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부 칙 (2020. 04. 01)

본 약관은 2020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본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동의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

[완타치_개인정보처리방침]


완타치컴퍼니(이하"회사")는 이용자의 동의를 기반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 및 제공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권리(개인정보 자기결정권)를 적극적으로 보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하는 대한민국의 관계 법령 및 개인정보보호 규정, 가이드라인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이란 이용자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보호함으로써 이용자가 안심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준수해야 할 지침을 의미합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완타치컴퍼니가 운영하는 완타치 앱(이하 '서비스'라 함)에 적용됩니다.


제 1조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필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앱),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회원가입 및 관리 - 회원가입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 및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 14세 미만 아동이 회원가입 금지, 각종 고지/통지/고충처리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사용자 모바일 디바이스의 GPS를 이용한 위치정보 이용 


제 2조 (개인정보 수집)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사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가입 

  - 일반회원: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 SNS회원: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SNS 인증키, 프로필사진

(2)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불량 이용 기록, 기기정보, 채팅 기록, 앱 설치정보, 네트워크 위치정보 등

(3) 회사는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이용내역, 주소 등을 홍보, 마케팅, 이벤트 안내, 세미나 개최 및 안내 등을 위하여 수집, 이용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휴대전화번호, 서비스 이용 내역, 민원 접수 및 처리 사항, 서비스 만족도 답변 내용, 기타 회원이 임의로 제공한 정보를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민원처리 및 서비스 만족도 조사, 서비스 품질 향상 등을 위하여 수집, 이용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 수집 방법 -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알리고 동의를 구하고 있으며, 아래와 같은 방법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② 제휴 기관 또는 기업 등으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경우

(6) 회사 또는 회사와 제휴한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제휴사에서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받은 후 회사에 제공됩니다.


제 3조 (개인정보 이용)

(1) 회사는 회원관리, 서비스 제공 및 개선, 신규 서비스 개발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2) 회원 가입 시 또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웹사이트, 애플리케이션(앱),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① 회원 식별/가입의사 확인, 본인/연령 확인, 부정이용 방지

  ② 신규 서비스 개발, 다양한 서비스 제공, 문의사항 또는 불만처리, 공지사항 전달

  ③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빈도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프라이버시 보호 측면의 서비스 환경 구축, 맞춤형 서비스 제공, 서비스 개선에 활용

  ④ 서비스의 원활한 운영에 지장을 주는 행위(계정 도용 및 부정 이용 행위 등 포함)에 대한 방지 및 제재

(3) 만 14세 미만 아동은 회원 가입대상이 아니므로, 회사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만 14세 미만 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위치기반서비스와 관련한 민원 발생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수사기관이나 기타 정부기관으로부터 정보제공을 요청 받은 경우

  ② 회원의 법령 또는 약관의 위반을 포함하여 부정행위 확인 등의 정보보호 업무를 위해 필요한 경우

  ③ 기타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요구되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2) 서비스는 반드시 회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이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4) 회원은 비밀번호 등 회원의 정보가 타인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관리해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와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1) 정보주체인 회원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열람요구

  ②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③ 삭제요구 

  ④ 처리정지 요구  

(2)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서면, 전화,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합니다. 

(3)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4)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5)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사가 처리하고 있는 정보주체 본인이나 타인의 개인정보 및 사생활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파기) 

(1)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3)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파기방법 - 회사는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로우레밸포멧(Low Level Format)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합니다. 


제 8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 및 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백신 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제 9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① 쿠키의 사용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③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 10조 (사업자 정보)

(1)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호 : 완타치컴퍼니 

  ② 대표 : 이상룡

  ③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④ 이메일 주소 : wantouch.kr@gmail.com


(2) 회사는 개인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성명 : 유승주

  ② 이메일주소 : wantouch.kr@gmail.com


제 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1)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국번없이) 1833-6972

       - 주소 :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부 칙 (2020. 04. 01)

(1)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2)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법률이나 서비스의 변경사항을 반영하기 위한 목적 등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변경되는 경우 회사는 변경 사항을 게시하며, 변경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게시한 날로부터 7일 후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목적의 변경 등과 같이 이용자 권리의 중대한 변경이 발생할 때에는 최소 30일 전에 미리 알려드리겠습니다.

[완타치_위치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회원(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말합니다. 이하 “회원”이라고 합니다)이 완타치(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또는 개인위치정보주체가 본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자로 등록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 그 시행일로부터 최소 7일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이전부터 시행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 기존 이용자에게는 변경된 약관,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변경될 내용 중 중요사항에 대한 설명을 포함)를 완타치 앱 회원가입 시 수집된 이메일 주소 또는 기타 전송수단으로 발송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시행일로부터 10일(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 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때에는 본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규정된 내용이 개별 서비스 약관에서 정한 이용 규정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약관의 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3조 (서비스 내용)

회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서비스 내용 : 회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하여 건축자재 제조유통회사 정보 제공, 가맹점 신제품 및 이벤트 정보 전송 등 

(2) 서비스의 이용 : 무료

※ 서비스의 이용을 위한 데이터 통신 비용 : 회원의 이동통신사 및 가입 요금제에 따름


제 4조 (개인위치정보의 이용 또는 제공)

(1)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미리 약관에 명시한 후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2) 회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며,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3) 회사는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위치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 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목적을 사전에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①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 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 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 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①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② 회원이 온라인 게시 등의 방법으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제 5조 (개인위치정보주체의 권리)

(1)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를 이용한 위치기반서비스 제공 및 개인위치정보의 제3자 제공에 대한 동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수집한 개인위치정보 및 위치정보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를 파기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위치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의 일시적인 중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거절할 수 없고 이를 위한 기술적 수단을 갖추고 있습니다.

(3)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자료에 대한 열람 또는 고지를 요구할 수 있고, 당해 자료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정당한 사유 없이 회원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습니다.

  ① 본인에 대한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자료

  ② 본인의 개인위치정보가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또는 다른 법률 규정에 의하여 제 3자에게 제공된 이유 및 내용

(4) 회원은 제 1항 내지 제 3항의 권리행사를 위해 회사의 소정의 절차를 통해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조 (적용제외)

만 14세 미만인자는 회원 가입대상이 아니므로, 회사는 회원가입이 불가능한 만 14세 미만 자의 위치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만14세 미만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어떤 서비스도 제공하지 않으며 위치기반서비스와 관련한 민원 발생 등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위치정보사업자의 정책변경 등과 같이 회사의 제반 사정 또는 법률상의 장애 등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 변경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전에 인터넷 등에 공지하거나 개인위치정보주체에게 통지합니다.


제 8조 (개인위치정보 제 3자 제공 및 제한)

(1) 회사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원의 개인위치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며, 제 3자 제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제공 받는 자 및 제공 목적을 사전에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회원이 지정하는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로 매회 회원에게 제공받는 자, 제공일시 및 제공목적을 즉시 통보합니다. 단,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미리 특정하여 지정한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합니다.

  ①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가 문자, 음성 또는 영상의 수신기능을 갖추지 아니한 경우

  ② 회원이 개인위치정보를 수집한 당해 통신단말장치 외의 통신단말장치 또는 전자우편주소로 통보할 것을 미리 요청한 경우

(3) 개인위치정보 등의 이용제공의 제한 회사는 회원이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위치정보 또는 위치정보 수집, 이용, 제공사실 확인 자료를 본 약관에 명시하거나 별도 고지한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9조 (양도금지)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이를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제 10조 (손해배상)

(1) 회사가 위치정보법 제 15조 내지 제 26조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고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할 수 없습니다.


제 11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①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태가 있는 경우

  ②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 3자의 고의적인 서비스 방해가 있는 경우

  ③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④ 제 1호 내지 제 3호를 제외한 기타 회사의 고의ㆍ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서비스 및 서비스에 게재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에 대해서는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로 인해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조 (분쟁의 조정 및 기타)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분쟁이 발생하면, 회사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회원과 성실히 협의합니다.

(2) 전항의 협의에서 분쟁이 해결되지 않은 경우 회사와 회원은 위치정보법 제 28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에 재정을 신청하거나, 개인정보보호법 제 43조에 의한 방송통신위원회 또는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재정 또는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3) 전항으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으면 회사와 회원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사업자 정보)

(1) 회사의 상호, 주소 및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상호 : 완타치컴퍼니

  ② 대표 : 이상룡

  ③ 주소 : 경기도 김포시 김포한강 11로 107 

  ④ 이메일 : wantouch.kr@gmail.com

(2) 회사는 개인위치정보를 적절히 관리·보호하고, 개인위치정보주체의 불만을 원활히 처리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책임을 질 수 있는 지위에 있는 자를 위치정보관리책임자로 지정해 운영하고 있으며, 위치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과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성명 : 유승주

  ② 이메일주소 : wantouch.kr@gmail.com


부 칙 (2020. 04. 01)

본 약관은 2020년 04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단, 본 약관의 공지 이후 시행일 이전에 본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동의 시부터 본 약관이 적용됩니다.